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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슛돌이 조회 15회 작성일 2021-01-24 23:10:1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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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FBA PPC 마케팅 꿀팁! - 모든 아마존 셀러가 항상 실행하고 있어야하는 1.5% ACoS PPC 광고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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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oS란 광고비 / 재품매출 말합니다, 아마존 PPC 광고 캠페인중에서 제일 중요한 데이타여서 보통 아마존 셀러들이 ACoS 데이타 하나만으로 아마존 PPC 광고를 분석하고는하죠. 이 공식이 알려주듯이 이 숫자는 낮으면 낮을수록 높은 수익률을 말합니다.

가장 ACoS%가 낮은 PPC 광고하는방법
1. Seller Dashboard에서 Advertising을 클릭하시고
2. Campaign Manger 에 들어가시고
3. Create Campaign을 하신후에
4. Sponsor Product를 클릭하시고
5. Automatic targeting 을 정하신후
6. 여러분들의 모든 아이템을 정하고
7. Campaign bidding strategy를 dynamic bids - down only로 맞추고
8. Default Bid를 0.05센트에 둔다음
9. Daily budget를 100불에 놓는것이지요.

이렇게 하게된다면 다른 PPC 광고 캠페인에 비해 높은 매출을 만들기는 어렵지만, 가끔 아주 낮은 배팅으로 손님의리드를 얻게되면서 세일이 이루워지기 떄문에 엄청나게 낮은 ACoS %를 이룰수있게된답니다. 이렇게 하시고 셀링 커리어동안 계속 킨상태로 다른 캠페인을 진행하고있으면 되는것이고요

혹시 한 아이템이 여러 PPC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수있다는것을 몰르셨다면 절대로 여러 PPC 캠페인을 진행하는것에 대해 두려워 마세요. 아마존내에서 가장 효과적인 광고이니 만큼 캠페인당 열심히 데이타를 공부하고 해야하는만큼 여러 캠페인을 진행하여야합니다

나중에 그 다른 캠페인 진행하는것에관련해서도 자세하게 셜명 드리겠습니다

궁금한점있으시면 밑에 댓글달아주시면 바로 보는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벤트] (๑•͈ᴗ•͈)❤️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감사 #다꾸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어느덧 딜라잇 채널 구독자가 100명을 달성했네요!!

2월에는 여러가지 바쁜 상황들이 있을 것 같아
이벤트를 조금은 이른 감 있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딜라잇과 함께 해주신 구독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0.01.24 ~ 2020.01.30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 : 2020.01.31 오후 3시 (이벤트 영상 댓글)
*물품 발송 : 2020.02.01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有)
*이벤트 참여 방법 :
1. 하단 링크 (구글폼) 접속
2. 구글 계정 로그인
3. 질문 답변
4. 폼 제출
5. 이벤트 영상에 ‘참여완료’ 댓글 남겨주시면 참여 완료!
**이벤트 참여 링크 : https://bit.ly/2KIGYzJ

이벤트 종료 후, 해당 영상의 고정 댓글로 당첨자를 말씀 드릴 예정입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1월 31일 자정까지 제가 보낸 메일에 답변을 꼭 주셔야 합니다 !!
약속된 시간 내에 답변을 주지 않으시면, 다른 분에게 기회가 넘어가는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이 영상은 이벤트 참여용 영상이므로
참여 완료 댓글 외에 다른 댓글은 입력하지 말아주세용!!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마존 키워드 분석: 디지털마케팅, 온라인마케팅 기술로서 아마존 상위 노출시키는 노하우 대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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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영상에서는 어떻게 제일 효율적으로 키워드 분석을하고 그 분석된 키워드를 통해서 여러분 제품이 아마존 검색창에서 상위노출을 경험할수있는지 알아볼려고하는데요

아마존 키워드 분석은 정말 여러가지 방식으로 진행할수있어요. 하지만 이번 영상에서는 3가지의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키워드 리서치를 하는방법을 알아볼건데요

1. 아마존에서 추천해주는 연관검색어를 통한 키워드 분석.
아마존 검색창에 여러분 제품의 메인키워드를 적게된다면 아마존 내에서 여러 연관 검색어를 추천해줘요.

이런 연관검색어는 아마존 알고리즘상 소비자들이 가장 맞이찾는 키워드를 알려주는것이기 때문에 이 연관 키워드는 너무 중요한 데이터이죠

2. 키워드를 검색했을떄 나오는 탑 3개의 경쟁상대의 제품들의 키워드 분석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있듯이, 아마존에서도 저희 제품 키워드를 분석할때 당연히 제일 잘나가는 경쟁상대의 제품들의 키워드들을 분석해봐야하는데요

저는 여러분 메인키워드를 검색했을떄 나오는 탑 3개의 경쟁상대의 제품들의 리스팅을 쭉 보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키워드들을 유출해낸다면 경쟁상대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키워드들을 거의 얻을수있게되죠

3. 바이럴런치를 이용한 키워드 분석
여러분이 이미 바이럴런치를 가입하셨다면 바이럴런치내에 있는 키워드 리서쳐라는 소프트웨어를 공짜로 사용하실수있어요

혹시 이미 다운로드 하시지 않으셨다면 여기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http://pixelfy.me/virallaunch

아마존 내에서는 밖에서 보이는 키워드와 밖에서 보이지 않는 키워드가 존재하는데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밖에서 보이는 키워드만 찾을수있게되고, 밖에서 보이지 않는 키워드는 모두 놓치게되요

저희는 효율성 높은 모든 키워드를 찾는것이 목표이기떄문에, 바이럴런치를 사용하게된다면 밖에서 보이지 않는 키워드까지 싹쓰리하게 됩니다

키워드 리서치 방법, 중요순서의 대한 설명등등은 영상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리니 꼭 영상을 모두 끝까지 다 시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Let’s Do It Together
손상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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