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계계곡펜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숀리 조회 9회 작성일 2020-10-27 00:06:58 댓글 0

본문

만수할머니운영하는 옥계명작펜션글램핑_옥계계곡_용만수TV

가끔씩 만수와 함께 놀러가는 할머니펜션ㅋㅋㅋ
할머니가 찍어서 올려주래요 ㅋㅋ
간단한 펜션소개입니다.
형왔다 : 다음주 금요일 가격이어떻게되나요?
2가족이라 방2개잡을예정이에요
초보의초보 : 13일14일 가격문의드립니댜
5분상식 세계사 : 이야 푸른 경치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침실도 깨끗하고 글램핑이 정말 명작이로군요.
팬션 공간이 대박입니다 ^-----^

옥계계곡_옥계명작펜션글램핑_만수할매펜션_친절한사장님_펜션가는길안내

만수 할매가 요것도 올려주래용 ㅋㅋ
대박나세요 장모님 ㅋㅋㅋㅋ
만수가 자주 가서 물놀이 하는곳!

250. 옥계리 민막집매매 영덕군 달산면 옥계리 전원주택, 오토캠핑장 , 휴양소,연수원, 펜션 최고의 위치를 자랑할는 땅팔아요 영덕관광 달산 옥계계곡 구경하세요 영덕부동산 달산면

주소 : 경북 영덕군 달산면 옥계리

지목 : 대지, 임야, 전, 답

전채면적 : 12,146㎡ (3,674)

국유지 : 600㎡

( 년사용료 1만원이하)

주인 세대

대지면적 : 658㎡

주택면적 : 96.61㎡

사용승인일 : 2007년 10월19일

주용도 : 단독주택

주구조 : 경량철골조

지붕 : 판넬

구성 : 방3, 화장실1,거실, 주방

등기 : 미등기

건축물대장 : 있음

민박 : 원룸 6개, 쓰리룸1개

수도 : 청정지역이라 지하수를 이용

용도 : 펜션, 전원주택, 오토캠핑장, 요양원,

회사연수원, 별장, 민박, 기타

여러용도 활용가능

현재는 민박을 하면서 감농사를 짓고 있으나 너무나 아까운 위치의 땅이라 매매를 하고자 합니다.

주택, 민박부지와 주차장 면적을 제외하고

대부분 감나무 농사를 짓고 있으며 ,대추나무 등 여러가지 나무가 있으며, 일부는 일반 밭농사를 짓고 있어요.

민박 고객층은 포항에 있는 큰회사에서 여름철에 단체로 많이 오시고, 여러곳의 교회에서 자주이용하시고, 개인손님도 아주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옥계계곡에서도 최고 상류에 해당되어 최고의 청정지역이라고 자부합니다.

매매금액 : 11억원





상호 : 지목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 장지목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95
전화 : 010-2487-0015
사업자번호 : 507-01-53252
등록번호: 4202-1236

벤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xvSwLMNUCnSGAkPaMjxzg/join
권영희 : 헐
투어리안 tourian : 멋진곳 구경하고 갑니다~~언제 저런걸 사나 싶어요ㅎㅎㅎ
김혜리 : 좋은데 엄청 비싸네요 그정도 가격이면 강원도 쪽이든 수도권 가까운데 사고도 남아요
홍수헌수헌 : 멋진곳 좋아요

... 

#옥계계곡펜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d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