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비만 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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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제니 조회 43회 작성일 2021-05-03 14:41:5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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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다이어트 헬스장 하체운동 순서! 하체비만 필수시청

#헬스장 운동순서 어려우셨죠? 운동목적에 따라 #하체운동 순서와 횟수가 달라요
이번 하체운동 루틴은 #하체비만 으로 지방이 많거나, 하체근육이 많아 하체가 두꺼우신분들
#다이어트 목적이신 분들이 효과적으로 #체중감량 할 수 있는 #헬스장운동 루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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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는 어렵기만 한 영양학과 생리학,운동역학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을만큼 쉽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핏블리 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논리적으로 쉽게 만들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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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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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 가서 이렇게만 하세요‼️ 체중감량 하체운동 루틴 ! Legs workout Routine

헬스장 가서 이렇게만 하세요‼️ 체중감량 하체운동 루틴 ! Legs workout Routine

이 영상은 좀 더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레이휘트니스측의 도움을 받아서 만들었어요!
헬스장가서 뭘 해야할지, 어떻게 자극을 받아야할지 감이 안오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상체, 전신 등등 다양하게 다뤄볼게욥ㅎㅎ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옵 ~ 울 빈둥이들 알랍 ~ ଘ(੭ˊ꒳ ˋ)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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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어떤 하체 비만인가? ✅ 하체비만 유형별 운동, 식단 솔루션 (부종형, 근육형, 지방형, 골격형 하체비만 탈출 방법)

#지니어트 #하체비만탈출 #하체비만유형

무조건 스쿼트, 런지만 한다고 하체 비만 탈출이 가능할까요? 어떤 유형의 하체비만인지에 따라 솔루션도 다릅니다! 하체비만 탈출! 허벅지 살 빼기! 지금부터 유형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지방형 하체비만

- 유독 엉덩이와 허벅지가 두껍고 뛸 때 엉덩이와 허벅지살이 흔들리는 게 느껴진다.
- 피부 표면에 셀룰라이트가 나타나고, 다리에 힘을 준 상태에서 살을 만져봐도 물렁물렁하다.
- 기름진 음식과 단 음식을 좋아하고,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

✅ 근육형 하체비만

- 종아리가 허벅지, 엉덩이에 비해 상대적으로 굵다.
- 다리에 힘을 주면 딱딱하고, 조금만 활동해도 다리가 단단해지고 당긴다.
- 평상시 활동량은 적지 않고 하체 운동을 하면 오히려 다리가 더 굵어진다.

✅ 부종형 하체비만

- 아침에 얼굴과 손이 붓고 오후가 되면 다리가 퉁퉁 붓는다.
- 장시간 앉아서 또는 서서 일을 한다.
- 맵고, 짜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마시는 물에 비해 소변량이 적다.
- 손발이나 아랫배가 차고, 소화가 잘 되지 않는다.

✅ 골격형 하체비만

- 똑바로 섰을 때, 양쪽 골반 무릎 발목 높이가 서로 다르다.
- 신발 밑창이 좌, 우가 다르게 닳아 있거나 걸을 때 스커트가 자꾸 돌아간다.
- 짝다리를 하거나, 한쪽 다리를 꼬는 습관이 있다.
- 식단, 운동을 철저히 지키는데도 살이 잘 안 빠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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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 비만 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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