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볼투구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똘아이 조회 9회 작성일 2020-10-28 11:15:51 댓글 0

본문

소프트볼 체육수업보완지도자료 교육부(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부와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 2012년에 개발한 체육수업 보완지도 자료개발 '소프트볼' 입니다.

소프트볼 배우고 왔습니다(softball) [김희수코치의 노답야구]

#소프트볼 #체험 #softball
[김희수코치의 노답야구]

서울 신정고등학교 소프트볼팀에 찾아간 김희수코치
꽃밭에서 싱글벙글 촬영을 했다는 소식입니다ㅋㅋㅋ
김희수코치의 소프트볼 체험과 함께
예쁘고 귀엽고 운동까지 잘하는 신정고 선수들도 만나볼까요^^
===================================================
구독과 좋아요는 노답야구 제작에 많은 힘이 됩니다!!!
광고 건너뛰기 누르면 미워요ㅠㅠ

영상을 보시고 개선점이나 컨텐츠로 제작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면 댓글로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
레슨문의: 010-2010-0567
넘버원베이스볼 카페 : http://cafe.daum.net/ilsanbaseball
인스타그램 : no.1baseballclub
메일 : forecompany77@gmail.com
영상비교어플 : technique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알수없는 9살인생 -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소라게의 모험 -

임호 : 나이키에서 협찬 안들어왔나요? 이거 나이키 뒷광고?ㅋㅋ
구독안하면내프사 니 미래 아들 : 혹시 요약정리좀 가능할까요....
포키포키 : 실력이 진짜 대단해요 실제로 봐도 좋구요 신정여상 언니들 진짜 잘하세요 그리고 신정여중 소볼팀도 있답니다ㅎㅎ
최씨 : 와우~ 실력들이 대단하네요~^^ 깜놀
Kihan Kim : 그래서 피칭은 어떻게 배워요?
이병준 : 다들 넘 잘하시네 !!!
리틀쿠바 야구 노하우 : 어딜가나 포수가 젤 힘들겠네유 ㅠ
찰리브라운 : 여기가 옛날 신정여상이구나 ㅎ
Fun Fun Baseball : 와 소프트볼 ㅎㅎㅎㅎ
잭다니엘 : 술좀먹지말고 운동좀해라 왜배만동그랐게 나오나 ㅋ

전국최강 여고 소프트볼 에이스 VS 야구선수

여고생 소프트볼팀 에이스를 박살내는것 가능?
대전 전자디자인고 여자 고교 소프트볼 에이스 투수와 투타 대결!
소프트볼의 체감구속은 140-150km에 이른다! 공이 커도 못침 ㅋㅋ
Fragments H_Flower : 와 투수 너무 멋지네요ㅎㅎ반하겠어요
JK SD1358 : 투구폼이....ㅋㅋㅋㅋ
이승혁 : 표식?
JH Y : 이름을 소프트볼이 아니라 하드코어볼로 바꿔야할듯ㅋ
룰루지니 : 마카오 어쩌고 저 주둥이 튀어나온 애는 직업이 뭔가요?
겨울바다 : 야구공으로 하면어떻게될까.?
강데헷 : 어떻게 저렇게 던지는거야?
옥꾸 : 쳐보고 싶다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 : 크리킷 해봐
꽁보리밥 : 체감이 무슨 150이야 ㅋㅋ 체감이 150인데 베트에 갖다맞추냐 ㅋㅋㅋ 아가리좀 적당히털어

... 

#소프트볼투구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d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